서울뮤직위크 2017을 마치며
서울뮤직위크 2017을 마치며
안녕하세요. 서울뮤직위크 사무국입니다.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주최한 Sejong Festival x Seoul Music Week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잘 끝났습니다.
35개국의 국내 35팀, 해외 20팀의 참여 아티스트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드리며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3일 동안 함성과 박수로 아티스트들을 응원해주신 모든 관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서울뮤직위크는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행사로 해외 음악관계자들을 초대해 공연을 선보이고 네트워킹을 형성을 통해 해외교류를 꾀하는 쇼케이스 페스티벌입니다.
행사 기간 중 많은 만남과 조율이 있었고 벌써 몇몇 팀의 좋은 성과가 해외로부터 들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서울뮤직위크 이후 일어나는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 소식을 기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페스티벌을 하다보면 예상하지 못한 크고 일들이 일어나기도 하는데, 3일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행사 기간 중 일부 공연이 광화문 광장 및 세종문화회관의 사정으로 인해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쉴 틈 없는 공연 일정으로 인해 음향의 완성도가 아쉬웠던 점도 이 자리를 빌어서 양해의 말씀을 전합니다.
몇몇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대비해서 모두가 좋은 기억을 가질 수 있는 서울뮤직위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동 주최로 함께한 세종문화회관, 행사를 후원해주신 네이버 문화재단과 BC카드, 해외 아티스트들의 항공료를 지원해 준 이스라엘 대사관 외 해외 18개 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내년에는 더욱 더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뮤직위크 사무국